본문 바로가기
☆ 일상/이것저것

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구매 후기(별거없음)

by arayse 2019. 12. 4.

 

 

아이폰 7 Plus 와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사용 중 입니다.

두 제품과 호환이 되는 에어팟 2세대를 일렉트로닉 마트에서 구매하였네요.

가격은 \ 199,000 ( 유선 ) 

사실 새로나온 에어팟 프로는 눈길도 주지 않았고 무선과 유선을 고민 하다가 굳이 무선 에어팟이 조금 더 비싼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메리트가 있지 않은 것 같아서 유선으로 구입하였네요.

■ 구성품

에어팟 2세대 구성품

 

 

 

 

에어팟 이어폰과 케이스, 사용 설명서 그리고 충전 케이블(Lightning USB-A) 이 없는 지 알았는데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.

항상 느끼지만 새 제품을 구매하고 뜯어볼 때의 느낌은 정말 기대되고 좋습니다.


에어팟 케이스를 열어보았습니다.

????

케이스 뚜껑을 열자마자 핸드폰에 신호가 바로 들어오네요. 아이폰과의 호환성은 말할 필요 없는 것 같네요.

케이스 뒷편에는 블루투스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. 그런데 굳이 쓸일은 없을 것 같네요.

아이패드나 아이폰 근처에는 신호가 바로 들어오기 때문이죠.

배터리 용량은 보통 한번 충전으로 음악감상 5시간 / 통화 3시간 이라고 하네요.

센서가 있어서 이어폰을 터치하여 컨트롤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유튜브를 자주보는 저에게는 그닥 필요하지 않는

사양이긴 하네요..

 

음질은 제 개인적인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정말 좋습니다.

AKG / JBL 등등의 브랜드 중/고가 유선 제품을 써보았는데, 이 제품들보다 확실히 차이가 있긴 있네요. 

 

이어폰의 표면이 매끄럽기 때문에 이어캡을 " 별도로 구입 후 사용하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. "

 

 

 

 

■ 에어팟 2세대 호환 모델 확인 방법

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.

https://www.apple.com/kr/airpods-2nd-generation/specs/

 

AirPods(2세대) - 제품 사양

마법 같은 간편한 설정. 고음질 사운드. Siri 부르기. AirPods은 그 무엇과도 다른 무선 이어폰이죠. 그 밖에 모든 제품 사양을 살펴보세요.

www.apple.com

 

★ 혹시 정품 구매 후 처음부터 하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애플 A/S 센터에 문의하여야 하며 이때 필요한 준비는

" 구입 영수증 " 과 " 에어팟 정품 박스 외부의 " Serial number " 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.

그래서 구매 하자마자 반드시 구입 영수증과 Serial number 를 사진 찍어서 저장해 놓은 것이 좋습니다.

반응형

댓글